본문 바로가기
웰치의 해외직구

일본직구사이트 재팬옥션에서 핑g425 드라이버 직구 후기

by 웰치의 문방구 2024. 8. 28.

골프에 빠지게 되면서 장비 욕심이 생겼어요.

특히 드라이버는 골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니까요.

여러 모델 중에서도 저는 핑 G425 드라이버에 관심이 가더라고요.

많은 골퍼들이 추천하는 모델이라 성능이 뛰어날 것 같았죠.

 

하지만 한국에서 구매하려니 가격이 너무 높아 고민하게 됐어요.

그러던 중에 골프채는 일본직구를 통해 사면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여러 일본직구사이트를 알아보았어요.

그중에서 '재팬옥션'이라는 사이트를 알게 되었는데,

일본의 중고와 새 상품을 경매로 구매할 수 있는 곳이더라고요.

직구 초보자도 쉽게 이용할 수 있어 보여서 바로 이용해 보기로 했답니다.

 

 

재팬옥션에서 직구

 

재팬옥션에 접속해서 핑 G425 드라이버를 검색해보니

다양한 상태와 가격대의 제품이 나왔어요.

중고 상품도 괜찮아 보였고 새 상품도

한국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었어요.

 

여러 상품을 비교한 끝에 상태가 좋고

가격도 합리적인 새 상품을 선택했어요.

구매 과정도 매우 쉬웠는데요.

사이트가 한국어 번역 서비스가 잘 되어 있어

일본어를 몰라도 전혀 불편함이 없었어요.

저는 바로 구매해고 싶어서 옥션 경매에 참여하지 않고

'바로 구매' 버튼을 눌러 결제를 진행했어요.

결제 시 무통장도 되고 카드할부도 돼서 편리했답니다.

 

 

제품 받아온 사용 후기!

 

배송이 정말 빨랐어요.

주문 후 약 7일 만에 제품이 도착했는데,

해외 직구치 고는 매우 빠른 편이었어요.

 

포장은 꼼꼼하게 되어 있었고,

상품 상태도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새 상품이라 그런지 흠집 하나 없이 깔끔했는데

역시나 성능도 기대 이상이더라고요.

 

 

 

골프장에서 핑 G425 드라이버를 처음 사용해 봤는데,

정확성과 비거리가 확실히 좋아진 걸 느낄 수 있었어요.

초보자인 저도 쉽게 다룰 수 있는

안정감이 들어서 특히 마음에 들었어요

구매 후 몇 번 더 사용해 봤지만, 쓰면 쓸수록

점점 더 만족스러워지고 있는 중입니다.

 

 

일본직구사이트 '재팬옥션' 추천하는 이유

 

 

이번에 핑 G425 드라이버를 구매하면서

처음으로 재팬옥션을 이용해 봤는데,

사용하는 것 자체가 편리해서 좋았어요.

사이트가 전부 한글로 자동번역 되어 있더라고요.

 

구매 과정이 간편하며, 배송도 빠른 점이었는데

무엇보다 좋았던 점은 첫 가입 시 3만 원 쿠폰을 주는 것!

이번달에 이벤트 중이라 신규 가입했더니 3만 원이나 주더라고요.

지출할 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개인적으로 일본직구를 처음 시도하는 분들에게도 극 추하고 싶어요.

핑 G425 드라이버뿐만 아니라 다양한 골프 용품도

저렴히 구할 수 있더라고요.

아마 다음번 골프채도 재팬옥션에서 직구할 것 같네요.

앞으로 자주 이용할 듯!